본문 바로가기

맛집 콜렉터

조선팰리스 조식 콘스탄스 2부 후기 (ft. 메뉴, 가격, 팁)

호캉스의 끝은 조식이지!

뭔가 역순으로 적게되는거 같지만.. 적고 싶은대로 적어보는 조선팰리스 호텔 호캉스 후기 ㅎㅎ
남친님 덕분에 호강 제대로 하고 온 조선팰리스, 호캉스에 조식도 빼놓을 수 없지. 이 조식을 위해 전날 저녁을 가볍게 먹었던 것.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 6성급 호텔의 디너뷔페 후기 (+예약방법, 할인 꿀팁, 주차정보)

지난주에 다녀온 #조선팰리스 !! 따끈따끈한 #조선팰리스뷔페 콘스탄스 후기 ! 호텔뷔페 예약방법 및 평일...

blog.naver.com



지난번에는 기념일 겸 해서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디너를 먹으러 왔었는데, 그때도 매우 만족스러웠지만 조식도 만만치 않게 정말 만족스러웠다. 다만 단점 하나를 꼽자면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것. 그래도 특별한 날 혹은 가끔은 먹어볼만한 조선팰리스 조식 콘스탄스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조선팰리스 근처 한잔하기 좋은 역삼 기네스하우스

서울 최고의 호캉스 조선팰리스 지난 주말, 남자친구 덕분에 다녀와보게 된 조선팰리스. 6성급 호텔이라는 급에맞게 바이레도 어메니티, 인테리어, 이탈리아 가구 등 최고급으로만 꾸며진 호텔

borimyeol.tistory.com

호텔에서 운동도 하고 수영도 하고 저녁 먹으러 다녀온 곳 후기는 요기 !
조선팰리스 센터필드 건물 지하보다 훨씬 만족스러워서 꼭 가보라고 하고싶다.






simple & gorgeous

6성급 호텔 그에 맞는 6성급 뷔페. 조선팰리스 조식또한 디너 못지않게 정갈하고 하나하나 다 만족스러웠다.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뷔페 접시 하나하나도 허투루가 아닌 느낌. 콘스탄스를 아직 방문해보지 못했다면, 아침이든 저녁이든 아무때나 좋으니 꼭 한번 경험해 보라고 하고싶은 그런 뷔페이다.

보통 호텔 조식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리얼이나 요거트 과일마저도 조선팰리스 콘스탄스는 더 맛있었고, 간단히 속을 달래기 좋은 음식들도 하나하나 어쩜 이리 맛있을 수가 있는지.. 간단하게 달래지 못했다. 거하게 먹어버렸다.









조선 팰리스 뷔페 콘스탄스는 뷔페 내부가 엄청 넓지는 않지만, 하나하나가 다 실속이 있는 느낌이다.
위 사진은 바베큐 코너인데, 디너에는 정말 상상 이상으로 좋은 퀄리티의 다양한 그릴류가 제공되고, 조식에도 이에 못지않게 많은 종류의 음식을 따뜻하게 계속 준비를 해 주심.








아침에 간단히 먹기좋은 빵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이 빵들은 조선델리 베이커리꺼 라는듯?
요즘 뷔페에 갈 때마다 빵 맛보는 재미에 빠져있는데.. (눈감아 내 체지방) 크루아상이 특히 고소하고 부드러웠다.









겹겹이 예술이었던 데니쉬나 뺑오쇼콜라도 긴말 할 것 없이 훌륭해서 자꾸만 먹고싶었음..


하지만 진짜 맛있는 녀석들은 따로 있었는데 !!






해장 제대로였던 유부 우동

아침부터 제대로 먹을 수 밖에 없던 이유

시기가 시기인 만큼 다이어트도 열심히 해야하는데.. 일단 너무 맛있어서 더 먹을 수 밖에 없었다. 콘스탄스 조식 가격 생각하니 많이 먹어야겠다 싶긴 했지만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후기가 좋은건 다 이유가 있었음

물가가 아무리 올랐다지만 70,000원 조식은 너무한거 아닌가 싶었는데, 아점이라 생각하고 2부라도 꼭 먹는걸 추천한다. 왜냐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누들류와 중국음식류가 정말 신라호텔 파크뷰 디너보다도 훨씬 맛있었고, 특히 계란볶음밥에 마파두부 비벼먹은건 열그릇도 먹을 수 있을것 같았다..*_*









진짜 마파두부와 계란볶음밥이 마약같은 맛 이었는데.. 그 옆에 가지볶음도 그렇고 냉채, 딤섬류 샐러드, 김치 등등
그냥 다 맛있었다는 말 외엔 미사여구가 더 필요하지 않다. (남친이 사줘서 더 맛있기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먹다보니.. 뷔페에 어떤 종류가 있는지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단언컨데 확실히 말할 수 있다. 다 맛있으니까 골고루 드셔보라고 !









넓찍한 테이블에 앉아 서울 전경과 함께 황홀한 아침식사를 했던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아참, 프렌치토스트가 정말정말 요물이니 이것도 꼭 빼먹지 말고 먹어보길 추천한다 :)



그리고 하나 더 팁을 적어보자면
조선팰리스는 음료 라인업이 다 훌륭한 편





티 종류가 되게 괜찮은게 많이 있고, 주스도 바로바로 갈아서 즙을 서브 해주는 방식이라 신선한 맛이다. 커피도 무난무난 쏘쏘. 배가 부르겠지만 음료도 다양하게 다 경험해보길






남친님 덕분에 행복쓰 :)







조선팰리스 조식 콘스탄스 가격

비싸다고 계속 언급했던 조선팰리스의 조식 가격은 1인당 7만원이다. 현대카드 블랙인가? 일부 카드는 할인도 되는걸로 알지만 연회비가 배보다 배꼽일 수도. 참고로 디너는 훨씬 비싸다 ㅋㅋㅋ






마치며..

6성급 호텔로 소문이 자자한 역삼의 조선팰리스.. 하나하나 다 너무 비싸긴 하지만 비싼만큼 그 값어치는 하는 곳이기에 유류비 아낄 겸 서울 호캉스 한 번 해보는걸 추천한다. 저녁 뷔페 혹은 조식 중 하나는 필수 ! 꼭꼭 먹어볼 것 :)


콘스탄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조선팰리스 24층 (역삼동 676)

place.map.kakao.com